정읍위원회 대의원대회 개최 축하 영상

 민주노동당 대선 예비후보 노회찬입니다.

정읍시위원회의 정기대의원대회를 축하드립니다.

이호신 위원장님과 여러 당원들의 그간의 노고에 대해서 머리 숙여 치하드립니다.

민주노동당은 짧다면 짧은 7년의 역사이지만 그 과정에서 주요한 정치적 계기가 있을 때마다 성큼성큼 성장해왔습니다.

지난 2002년 지방선거에서 8%를 기록하면서 국고보조금을 받는 당이 되었습니다. 

2004년 총선에서는 10명의 국회의원을 배출하면서 원내교두보를 구축하였습니다.

이제 2007년 민주노동당의 중장기적 발전계획에 큰 획을 그을 성과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대선에서 돌풍을 일으켜 총선에서 승리를 일으키고자 저 노회찬 여러분들 앞에 섰습니다.

이번 대선에서 민주노동당은 다른 정당과 사상이 다르고 철학이 다르고 근본적인 개혁노선이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줘야할 것입니다.

사회양극화를 조장해온 지난 20년간의 제6공화국을 해체하고 민주노동당이 주도하는 민중이 중심이 되는 새로운 제7공화국을 우리는 수립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정읍시위원회의 당원 동지 여러분들이 농민과 소통하고 노동자와 소통하고 우리 서민과 소통해서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는 그러한 진짜 서민의 당을 만들어내는데 앞장서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이 노회찬, 여러분들과 함께 대선돌풍, 총선승리의 그날까지 피땀흘려 싸워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